top of page

경남도민의 집 예술 체험 프로그램 <가을로 숲으로>


e문화저널 | 최종편집 2023.10.24. 22:14 |

라온아트앤컬처가 따스한 가을을 맞이하여 경남도민의 집에서 열리는 가을 예술 축제 프로그램 <가을로 숲으로>를 운영한다.


<가을로 숲으로>는 경남도민의 집 앞에 펼쳐진 자연환경(뜰·밭·숲)을 중심으로 자연재료를 활용한 ‘친환경 숲놀이 기반 가을 나들이’를 즐겨보는 예술 체험 프로그램이다. 가족, 아동, 수험생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우리 주위 자연을 직접 탐색하며 이해하고, 자연물을 이용한 놀이와 체험을 통해 교감과 공존을 배우며 환경·예술 감수성을 충족할 수 있다.


운영을 맡은 라온아트앤컬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예술은 항상 자연에서 시작된다’ 라는 예술 철학을 기반으로 자연 속 채집한 자연물로 작품을 장식하고, 자연 속에서 다시 생태미술작품을 거치하는 생태 순환적 체험방식을 착안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생태놀이와 동시에 이색적인 야외예술체험 제공한다 라고 밝혔다.



단풍으로 물든 따스한 가을 숲속, 치유와 행복을 느끼는 자연친화적 예술체험을 통해 경남도민의집에서 의미있고 행복한 주말예술소풍 <가을로 숲으로>에 많은 참여 바란다. 경남도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정아 기사 hswsjveloce@daum.net

Kommentarer


HAVE A NICE DAY!

안녕하세요, E문화저널입니다.

​구미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